상상력을 자극하는 트랜스포머 변신 키트.
트랜스포머(Transformer) 변신 키트의 조립은 단순한 장난감이 아니라,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조립 키트입니다.
조립 과정을 통해 우리는 새로운 것을 만들어가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평범한 일상 속에서 변신할 수 있는 캐릭터를 만들며, 그 과정에서 많은 즐거움을 안겨줍니다.
김재은 부장은 ㈜샤론상사에서 근무하며 400여 점의 트랜스포머 변신 키트를 조립해왔습니다.
2019년 코로나19로 인해 활동이 제한되자, 이 취미를 통해 시간을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자유자재로 변신할 수 있는 트랜스포머를 조립하면서 정신적으로 큰 만족감을 느꼈다고 합니다.
그는 문구점에서 펜과 붓을 구입해 직접 페인팅까지 하며, 자신의 작품에 생명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그의 이야기를 통해 조립이 단순한 취미가 아닌, 삶의 질을 높이는 방법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조립을 통해 우리는 창의력과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변신 키트를 조립하는 과정은 분석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키워줍니다.
조립하는 순간순간마다 새로운 도전이 펼쳐지며, 이는 곧 우리의 상상력을 자극합니다. 수많은 부품이 모여 하나의 형태로 완성되는 과정을 통해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는 단순한 장난감을 넘어, 우리의 창의성과 사고를 자극하는 중요한 경험이 아닐 수 없습니다.
모형 로켓과의 비교에서도 흥미로운 점이 있습니다. 모형 로켓은 우주라는 꿈을 이루기 위한 상징적 존재입니다. 키트를 조립하면서 느끼는 성취감과 재미는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어린 시절 조립했던 로봇 만화영화의 캐릭터들을 다시금 떠올리게 합니다. ‘로보트 태권V’나 ‘마징가Z’ 같은 추억의 로봇들이 떠오르며, 조립 키트의 매력이 더욱 커집니다. 이러한 경험이 쌓이면 쌓일수록, 우리는 더욱 깊이 있는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김재은 부장이 변신 키트를 조립하며 보유한 다양한 트랜스포머 인형들입니다. 그의 열정이 돋보이는 모습입니다.
㈜샤론상사는 개인택시 용달, 자가용, 매매전문 회사입니다. 트랜스포머 변신 키트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김재은 부장님의 취미 공간으로서 의미가 있습니다.
트랜스포머(Transformer)란 변압기를 의미하는 영어 단어입니다. 전기공학에서 전압의 크기를 변환하는 장치를 의미합니다. 또한 트랜스 퍼머는 미국의 장난감 회사인 하스브로 (Hasbror) 가 제작한 로봇 장난감 시리즈와 이를 바탕으로 한 에니메이션, 영화 시리즈의 제목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댓글 영역